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상담원 이직의 정의 및 유형
글번호
1564
조회수
90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9-30
첨부파일
상담원 이직.hwp
[ 다운로드 : 720 ] 101KB
▶ 축약내용
▪이직의 정의
▪이직률 계산법
▪이직률 개선의 투자효과(ROI) 계산법
▪이직의 종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