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콜센터기술경영저널 원고 모집
글번호 1016 조회수 4870
작성자 richard 작성일 2006-03-16
첨부파일 원고모집안_8호-1.hwp [ 다운로드 : 1140 ] 106KB

원고 모집 내용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에서는 2003년부터 계간지 형태로 콜센터기술경영저널(CTM)」을 발간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 2006년 4월에 발간되는 제8호에서는 아래의 내용을 가지고 콜센터 상담원에 관한 특집을 발간할 예정입니다. 콜센터 상담원에 관한 어떠한 글이라도 환영합니다. 많은 관심과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 효율적인 상담원 관리 방법 및 관련 사례: 업종별 특화된 내용으로 - 은행/보험/통신/전자
  □ 상담원 이직 관리


  □ 상담원 채용, 교육 및 훈련, 상담원 능력 개발


  □ 상담원 코칭/모니터링


  □ 상담원 관리 솔루션 및 활용사례


  □ 상담원 관련 기타 (고용관계등)

원고 제출 혜택
채택된 원고는 「콜센터기술경영저널(CTM)」에 게재되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함 원고 투고 기업에게는 희망시에 광고 게재 할인(50%) 혜택 부여  원
고 투고자에게는 저널 10부 제공

투고기간
원고 모집: 2006. 3. 9(목) ~ 3. 24(금) 원고 제출: 2006. 4. 7(금)


발간 예정: 2006. 4. 15(토)

원고접수 방법
- 담당자: 최수정 선임연구원(Tel: 062-530-0375, FAX: 062-530-5119)
- 이메일접수: choisj@callcenter.or.kr
 
- 우편접수: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 300번지 전남대학교 기초학문
   연구동 111호


- 우편 송부 시 디스켓 동봉 제출



기타사항


- 원고는 원칙적으로 “아래한글”또는 “MS 워드”를 사용하여 A4용지 10  
  매 내외로 작성함
- 제출된 원고는 본 연구소 내부규정에 의해 심의한후 게재 여부를 결정함
- 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