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폴란드 Infokiosk
글번호
1614
조회수
74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6-01-06
첨부파일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사례(4)-폴란드.hwp
[ 다운로드 : 447 ] 22KB
▶ 축약내용
폴란드 콜센터 구축 사례
▪ 서비스 유형 : 공공기관 서비스
▪ 주요 채널/장비 : 자동민원처리기, 웹사이트, 공공기관 연동 접속 포인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