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proci 18 - RFP and Vender Selection
글번호
1604
조회수
729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12-16
첨부파일
RFP and vender selection(18).doc
[ 다운로드 : 372 ] 71KB
▶ 요약
이번 호에서는 기업이 콜센터에 필요한 기술을 선정하여 최적의 업체를 선택하는 과정을 설명하고자 한다. 기업에서는 전사적으로 인원을 선택해서 팀을 만들어 업체선정 과정을 수행하도록 해야 한다. 첫 번째 선정 단계는 기업 환경 요구사항을 기능적 요구사항으로 확대하는 것이다. 이 내용이 제안 요청서(Request for Proposal, RFP)의 핵심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