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IP컨택센터 운영(2) - 성공적인 IP컨택센터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글번호
1535
조회수
67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7-29
첨부파일
IP컨택센터 운영(2).hwp
[ 다운로드 : 513 ] 64KB
▶ 축약내용
▪자원의 최적화
▪컨택센터의 업무 관리 아웃소싱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외부에 위탁 시 기업에 미치는 잠재적 이점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평가 기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