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proci 7 - Desktop Voice and Data
글번호
1524
조회수
569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7-08
첨부파일
Desktop Voice and Data(7).doc
[ 다운로드 : 324 ] 48KB
▶ 요약
상담원은 좌석별로 두 가지 필수 사항을 갖춰야 한다. 바로 1) 전화기, 2) PC나 네트워크 컴퓨터 장비이다.
이 보고서에서는 각 선택 안들의 장단점에 대해서 다루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