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 18회
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
4차산업시대의 고객센터 “3차원 Innovation”
참가신청·등록
  • 일시 : 2019.10.22(화) 09:30~17:00
  • 장소 : 임피리얼팰리스호텔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컨퍼런스 안내

고객센터는 빅데이터 분석과 AI 경험학습에 필수적인 고객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4차 산업의 기반산업으로 그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금번 컨퍼런스는 고객센터 운영효율화 방안을 위해 첫째. AI를 중심으로 하는 기술 솔루션 부문, 둘째. 운영혁신을 메인으로 하는 다양한 사례, 셋째. 다각적인 운영환경 부문을 주제로 선정하여 기획한 컨퍼런스입니다.

본 행사는 (사)한국콜센터산업협회와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가 공동 주관하고, 산업인을 중심으로 학계·정부·지자체가 함께 하는 고객센터 산업인의 대축제입니다.
행  사  명 4차산업시대의 고객센터 “3차원 Innovation”
일        시 2019년 10월 22일(화), 09:30 ~ 17:00
장        소 IMPERIAL PALACE 호텔 7층,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주        최 산업통상자원부, 광주광역시
주        관 (사)한국콜센터산업협회,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후        원 한국고객센터서비스학회, 전남대 e-biz BK사업단
참가규모 약 700 ~ 1,000명
유명 기업의 여러 강의를 확인해보세요. 행사일정 자세히 보기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40
임피리얼팰리스호텔
연락처
Tel : 02-3440-8000
Fax : 02-3440-8200
전철
7호선 학동역 1번출구 약 380m, 5분 소요
7호선 분당선 강남구청역 2번출구 약 630m, 10분소요
버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앞 : 141, 6411,
242,6703(공항버스 KAL 리무진)
세관앞 : 401, 3414